A blog for all and none

검색 :
RSS 구독 : 글 / 댓글 / 트랙백 / 글+트랙백

블로거는 예비범죄자

2007/10/18 02:02, 글쓴이 Soloture
시대가 어느땐데 한나라당은 메타블로그를 사회를 좀먹는 불온분자 취급하고있다.


얼마나 웃긴말을 했는지 한번 보자면


2. 댓글달기 억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사이버선거법위반을 하게 되는 가장 큰 원인이 포탈사이트 기사에 대한 댓글 달기 임. 현재 네이버라는 포탈싸이트에서는 선거기간 중 선거와 관련한 댓글 달기를 봉쇄해 놓아 사전에 위법이 발생하지 않게 유도하고 있음. 이처럼 다른 포탈싸이트에도 적용할 수 있게끔 선관위 지도가 필요함.

3. 블로그 감시 철저

현재 가장 많은 사이버선거법위반을 저지르는 것은 각 홈페이지가가 아니라 기하급수적으로 퍼지는 블로그임. 특히 올블로그 처럼 블러그를 링크시키는 메타블로그 싸이트가 가장 큰 문제임.

이 는 현재 한나라당 후보의 네거티브 유포의 진원지로 활동하고 있음. 언론도 아닌 것이 블로그의 포털로 기능하면서 싸이버 테러에 가까운 사이버선거법위반을 저지르고 있음. 특히 블로그가 국내 블로그 사이트가 아닌 미국의 등 외국 사이트를 이용 블로그를 개설하여, 신원사항을 감추고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음으로 인해 선관위나 사이버수사대의 수사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교묘히 이용하고 있음.


그래 알았어. 저번 대선 때 누리꾼들이 아우성 한번 치는게 얼마나 무서운지 뼛속까지 느꼈다는건 확실히 전달되거든요 님들아. 일단 댓글달기 억제부터 보자. 포털사이트에 정치관련 댓글달기를 봉쇄해놓는단다. ㅆ ㅣ발 이제는 댓글도 내맘대로 못다냐..는 말은 제껴놓고, 이게 과연 효과가 있겠느냐는거다. 높으신 양반들은 다음 네이버만 틀어막으면 다 막히는 줄 아는데, 다음이랑 네이버 다 합한거보다 더 많은 양의 컨텐츠가 구글에 있다-_- 구글에 이명박 한번 검색하면 나오는 그 수많은 비판글들 다 막을꺼냐? 그거 다 막으면 진짜 한나라당에 가입해준다. 또 하나, 이건 명백하게 헌법에 보장된 국민의 권리가 침해되고 있는거다(지금 이거 지적하고 있는 나 자신이 존나 병신같다..). 애초에 선거법 자체가, 유권자들끼리 의견나누고 치고받고 싸우려면 멍석 깔아줄테니 그 위에서 노세요라는식의 해결방법이 아니라 선거때까지 닥치고 귀막고 있으라는 개념이지 않나. 지금이 오공시대인지, 아니면 미얀마에서 벌어지고 있는 고무적인 일들에 자극받았는지 잘 모르겠다 이젠.
블로그 감시 철저. 메타블로그 사이트가 무슨 한나라당 전문테러범들 모인 아나키스트 소굴처럼 비춰지고 있는모양인데, 애초에 이명박이 사고만 안치고 다니면 아무도 뭐라고 안한다. 정동영씨도 그닥 능력있다는 평가는 받지 못하고 있는데, 알아서 지가 햇소리 하고 미친짓거리 하고다니니까 사서 욕먹는거지. 다음 5년동안 우리 살림 책임져줄 사람 뽑는 시점에서 가장 유력한 차기 대통령 후보가 정신나간 짓거리하고 돌아다니는데 가만히 닥치고 보고 있어야되나? '언론도 아닌 것이'라니 이건 뭐 명백하게 블로거들을 눈 아래로 깔아뭉개고 귀찮게 앵앵거리는 파리모기정도로 취급하고 있다. 의심할 여지가 없는 사실은, 얘들, 저번 선거때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다. 누리꾼을 어떻게 자극해야하고, 어떻게 컨트롤해야하는지 전혀 학습하지 못했다. 아직도 이 인터넷을 꽉꽉 눌러 한군데로 치워놓으면 어떻게 될 거라고 착각하는 모양이다. 김연수님의 사건만 봐도 이건 명백하다. 사이버 감시단인지 뭔지 존나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삭제하고 틀어막고 있는 모양인데, 당신네들이 구글까지 막을 수 있을런지. 김연수님의 글이 궁금하신분들은 지금 구글에서 찾아보시면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별것도 아닌 블로그 하나 가볍게 운영하고 있는데 블로거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좃도 아닌, 우리가 낸 돈으로 밥먹고 사는 새끼들한테 예비 범죄자 취급 받아야되는지 이해가 안간다. '메타블로그 사이트가 가장 큰 문제'라니 진짜 어처구니가 없어서 아 씨바 이 엿같은 새끼들이..


본 포스트는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되지 않지만, 올블로그에는 전송된다. 과연 어떻게 될런지 한번 봅시다.


덧. 현재 블로그에 문제가 있어서 트랙백 전송이 안됩니다. 트랙백 쏴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이올린에 북마크하기(0) 이올린에 추천하기(0)
2007/10/18 02:02 2007/10/18 02:02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