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log for all and none

검색 :
RSS 구독 : 글 / 댓글 / 트랙백 / 글+트랙백

주말의 신내림 목록

2009/09/21 11:16, 글쓴이 Soloture
블로그에는 이야기한 적 없습니다만, 주말에 친구의 결혼식이 있어서 일본에를 잠깐 다녀왔습니다. 공짜 일본행이라 느낌이 각별하더군요. 그리고 늘 그렇듯이 뭔가를 주섬주섬 사 왔습니다. 이번에는 가볍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Kamaal the Abstract - Q-Tip

네. 뭐 없습니다. HMV에서 1500엔에 팔고 있었습니다. 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6 - Soil & Pimp Session

사실 SNP의 앨범은 미국에서 사려고 해도 상당히 고가입니다. 일본발의 음반들이 다 그렇듯이, 아마도 일본에서의 음반가격이 상대적으로 높은 것이 원인인 것 같은데, 그래서 결국 일본씨디는 일본에서 사는 게 가장 싸다는 결론. 이 친구들도 이제 일본에서는 대중적으로 거물이 되어서 새 앨범 발매되었다고 HMV 신작 코너를 하나 통째로 점령하고 계셨다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428 ~ 봉쇄된 시부야에서~

이렇게 빨리 이식되리라고는 생각치 못해서 관심 끄고 있다가, 아키바 배회중에 발견해서 급 구입한 소프트. Wii로 발매되어 엄청난 호평을 받았던 춘 소프트의 비주얼 노블입니다. PS3판도 발매되었는데, 요즘 PS3잡을 시간도 거의 없고 간간히 지하철에서나 하자는 마음으로 PSP판을 구입했습니다. 격투마작구락부 베스트판과 이것 사이에서 망설였다능. 드래곤 퀘스트를 마무리하는 대로 본격적으로 시작해 볼 예정. 한국에서 구매대행 혹은 수입전문몰에서 구입하려면 10만원정도 줘야 하더군요. 3800엔에 샀는데 나능 헤헤. 승리의 트레이더.



- 그러고보니 드래곤 퀘스트 9에 대한 포스트를 아직 하나도 안썼네요. 요즘 읽던 책도 손에서 놓고 하고있는 게임인데.
- 메이어 호손 앨범을 사려고 했는데 재고가 없더군요. 아쉽.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이올린에 북마크하기(0) 이올린에 추천하기(0)
2009/09/21 11:16 2009/09/21 11:16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