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log for all and none

검색 :
RSS 구독 : 글 / 댓글 / 트랙백 / 글+트랙백

예고편 둘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신작 실사영화, 어썰트 걸즈입니다. 미소녀+거대몬스터+웨스턴+사이파이느낌인듯. 발연기로 각광받던 쿠로키 메이사는 이제는 연기를 호평을 받는 배우가 되더니, 오시이 마모루 눈에까지 들었군요. 뭐 일단 출중한 외모가 중요한 영화여서이기도 하지만.
영상은 좀 미묘합니다. 보통 이런 트레일러를 봤다면 아 또 수십억 말아먹는 영화 하나 만드는구나 싶었겠지만 감독이 감독이니만큼 기대를 해볼만도 합니다. 오히려 당당하게 싼티를 내며 나오니 얼핏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이거 참.



시간을 달리는 소녀의 실사판 트레일러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 마코토의 목소리를 맡았던 나카 리이사(이름이 괴상하네요)가 원작 주인공인 요시야마 카즈코의 딸을 맡아 연기합니다. 이 집안 참 어렵게 사네요.. 엄마에 딸에 조카까지 줄줄이 타임리프질이라니. 사실 시간을 달리는 소녀는 이미 일본에서는 주브나일소설의 클래식으로 몇번이나 영화/드라마로 만들어진 바 있습니다. 다만 이번 실사판과 기존 영화들과의 차이점이라면 명백하게 애니메이션에서 새롭게 해석된 주인공 - 마코토의 이모로 나오는 원작소설의 주인공 카즈코는 대단히 침착하고 여성스러운 인물이었습니다 - 의 영향이 느껴진다는 점입니다. 주인공이 카즈코가 아닌, 카즈코와 혈연관계에 있는 어린 여성이라는 점도 애니메이션의 영향이 느껴지네요. 나카 리이사가 주연을 맡은 부분은 말할 것도 없겠지요. 여튼 일본영화계의 미덕이라고 하면 이런 프로젝트는 어찌되었건 평작은 간다는 점이고, 반대로 단점을 말하자면 수작은 나오기 어렵다는 점이겠지요. 거의 예정된 범작에 가까우니 전설이 된 애니판의 기대감을 그대로 가져가시면 안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보긴봐야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이올린에 북마크하기(0) 이올린에 추천하기(0)
2009/11/13 13:41 2009/11/13 13:41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