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log for all and none

검색 :
RSS 구독 : 글 / 댓글 / 트랙백 / 글+트랙백

매일경제 개그한다

2008/02/05 10:56, 글쓴이 Soloture
루스벨트 코드를 가진 MB

김끼룩군의 제보.

처음에 루즈벨트의 코를 가진 MB라고 잘못 읽고 관상에 대한 기사인줄 알았다(...).


전 의무교육을 영어회화학원화 시키는것도 모자라서, 이런 개소리나 쳐 지껄이고 앉아있고,
매일경제는 이명박 떵꺼를 시원하게 빨아주고 계시네.

루즈벨트가 뉴딜정책에 확신을 가지고 밀어붙일 수 있었던 것은 그에 대한 충분한 근거와 자료를 들고 논리적으로 설득했기 때문이고, 또한 대공황이라는 절대적인 위기상황이 있었기에 더욱이 효과적일 수 있었던 것이다.

그렇다고 지금 한국이 대공황에 준할정도로 큰 위기상황이냐면 그런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대운하 공약이 어느것 하나 논리적, 과학적인 근거가 있느냐 하면 그런것도 아니고, 이제는 운하의 기능적인 이득보다는 관광산업 측면에서 이걸 파야된다고 소리만 높이고 있으니 이게 대체 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거냐는 거다.

참 정말 조중동만 열심히 빨고 닦는줄 알았는데 언론들이 거대하게 한통속이 되서 잘 놀아나나보다. 상징주의의 노예가 된 듯한 극 이상주의자 또라이 하나를 실용주의라는 딱지 하나 붙여서 영웅놀이나 시키려고 하고, 애초에 기사를 보면 얘들이 실용주의가 뭔지 알고나 기사를 쓴건지, 실용주의가 세상을 구원할 등불이라도 되는것 마냥 써제껴놓는데 그저 웃기기만 하고 모 아무것도 없다.

시발 그래도 내가 두 다리 딛고 살 나란데 나몰라라 병신들아 니들끼리 해처먹든지 하고 모른척 할 수도 없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이올린에 북마크하기(0) 이올린에 추천하기(0)
2008/02/05 10:56 2008/02/05 10:56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