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log for all and none

검색 :
RSS 구독 : 글 / 댓글 / 트랙백 / 글+트랙백

그래 뭐 이젠 놀랍지도 않네.

2007/07/04 16:13, 글쓴이 Soloture
푸하하하

참고로 예전포스트 한번 읽어보시고
사랑은, 사랑하는 대상에 대해서 아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들은 "요즘처럼 애완동물 문화가 만연된 시대에 혐오식품이자 불법인 개고기를 어떻게 온라인으로 판매될 수 있는가"라며 "지금껏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는 것은 공무원의 근무태만이자 범죄 조장"이라고 주장했다.

이런 가운데 동물보호단체측의 질의에 대해 보건복지부는 농림부에, 농림부는 식품의약품안전청과 보건복지부 소관이라고 서로 미루고 있으며 정보통신윤리위원회도 불법 판매여부를 식약청이 결정해야 할 사안이라고 답변하는 등 '개고기 판매'를 둘러싼 논란은 법의 사각지대에 놓인채 계속되고 있다.

개그도 이런 개그가 없다.

분명 대한민국에서 개고기 유통은 불법이다. 보신닷컴의 정당성을 따져서 폐쇄시키고자 했으면 이쪽을 딴지 걸었어야 했다. 내가 법에 대해서는 어두워 잘 모르겠지만, 불법인데도 불구하고 사업자등록이 가능했다는 것 자체가 좀 이상하긴 하다.

선진국 대열에 들어서야 하는 상황에서, 부끄러운 식문화를 가지고 있으면 다른 국가들이 어떻게 보겠냐고?

장난하냐?

당신들은 밥그릇 상위에 놓고 먹는거 우리보다 선진국인 일본이 '거지같이 밥먹는다'그러면 냉큼 밥그릇 들고먹을꺼냐? 서양사람들이 '지저분하게 땅바닥을 기어다니냐'고 하면 좌식생활 청산할꺼유? '어떻게 썩힌 음식을 먹냐'고하면 메주 제조법 역사속으로 묻어버릴래?

혐오스럽게 개를 어떻게 먹냐고?

웃기지마쇼. 그렇게 근거없이 개고기 반대하는 당신들 보면 나같은 사람들은, 구더기 생채로 씹어먹는 장면 보는거보다 더 역겨워. 식인하는거보다 더 혐오스럽다고. 꼴페미보다 더 열받고, 국토 가로질러 도랑판다고 깝치는 저 엘리트주의자보다 더 부끄러워.

야 애마협회, 애우협회, 애돈협회는 없냐?
애 플랑크톤협회 생기면 물도 못마시겠네 하하하.
폐쇄는 당연하다고 생각해. 현재 불법이니까.

근데 되지도 않는 혐오스러운 감정발언좀 저리 치워주지 않을래?



다양성 좋아하네.
이 나라 인간들 전뇌화 시키면 메인컴퓨터 하나로 전부 관리되길 원할껄.

역겨워.

개고기 반박주의에 대한 반박
개고기 쇼핑몰 '보신닷컴' 폐쇄하기로 결정 - 폐쇄이유가 단순히 힘이 없어서냐?

덧. 이번에도 우리의 위대한 냐옹양냥블로거께서는 없는 근거 만들어 붙이면서 분투중이시다. 이분은 정신적인 성장이 전혀 없다는 게 참 우리나라 사람다워서 정감간다.

덧. 위드서니님께서 개고기는 불법이 아니라는 포스팅을 하셨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트랙백으로.
이게 사실이라면 보신닷컴은 그냥 근거 없는 공갈협박에 의해 폐쇄된 것일 뿐이다. 그래. 이제 당신들, 더 반대할 껀덕지가 없네. 어떻게 할꺼야 이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이올린에 북마크하기(0) 이올린에 추천하기(0)
2007/07/04 16:13 2007/07/04 16:13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