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log for all and none

검색 :
RSS 구독 : 글 / 댓글 / 트랙백 / 글+트랙백

세금 날로 받아먹냐?

2007/06/22 02:38, 글쓴이 Soloture
경찰,민원 소촐'화 자초했다'

얼마전부터 올블로그에 자신이 당한 일의 억울함을 계속 호소해 오시던 soloman님께서 결국, 분신을 시도하셨습니다. 현재 전신 3도 화상을 입고 생명이 위태로운 상태라는군요. 사건의 전말은 위 블로그에 자세히 쓰여져있습니다.

나이도 적지 않으신 분이 지나치게 극단적인 방법으로, 스스로 다음 단계의 싸움으로 나아가지도 못할 상황으로 만들어버렸다는 사실이 우선 굉장히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먼저 과연 분신까지 택해야 했을까, 하는 물음을 던진다는 건 일단 상당한 저능아겠죠. 솔직히 말해, 제주 경찰의 태도로 보아 이 분신에 대한 생각도 어떻게 할지 뻔합니다. '어디서 몇대 맞은거 가지고 귀찮게 들락거리더니 무슨 미친짓이야'겠죠.

솔직히 말해서, 제주 경찰이 하고 있는 일이 얼마나 고된지 모르겠습니다. 아니, 알고 싶지도 않고, 알 필요도 없습니다. 세상 모든 직업 다 똑같이 힘드니까요. 일이 고되면 잠시 일에서 도피할 수도 있겠죠. 네, 이해 못하는거 아닙니다. 근데 말이죠. 당신들 경찰이거든요. 당신들이 하던 일 내팽개치고 소주병이나 붙잡고 낮잠이나 퍼 자고 있으면, 누군가가 아프고, 다치고, 죽거든요? 아니 그 이전에, 당신들이 오늘 먹는 밥, 당신들이 오늘 들어갈 집, 당신 딸내미한테 오늘 사준 인형, 다 우리 돈이거든요? 우리가 낸 세금인데요?

정말 기분이 안좋네요. 착잡하고, 안타깝습니다. 이 나라의 공무원들이라는 작자들이 이토록 나태하고 무책임하고 무능력하다는 사실이 안타깝고, 지금 생명이 촌각에 달해 있을 어느 억울한 블로거가 안타깝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이올린에 북마크하기(0) 이올린에 추천하기(0)
2007/06/22 02:38 2007/06/22 02:38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