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log for all and none

검색 :
RSS 구독 : 글 / 댓글 / 트랙백 / 글+트랙백

노트북 받으러 가다가 엎어진 이야기

2009/10/23 01:05, 글쓴이 Soloture

오늘은 하루종일 운수가 좋은 날이었습니다. 아침에는 리브로 트위터에서 하는 가위바위보 이벤트에서 이겨서 공짜 책도 하나 챙겼고, 시험보러갔더니 족보랑 토씨하나 틀리지 않고 똑같이 나오고. 내일 시험이 있긴 하지만 기분 좋게 윈도우즈 7 런칭파티를 갈 수 있었습니다.



우선 행사장은.


그리고 곧 본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본 행사 자체는, 이런류의 행사가 늘 그렇듯이 매끄럽게만은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시연하고 발표하시는 분들이 마소의 직원이나 블로거분들이셔서 좀 거친 진행은 불가피했던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매끄러웠던 것이 아마 준비를 보통 아니게 하셨던 듯. 변기수씨의 수준높은 진행도 괜찮았습니다. 재미있었고, 전체적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잘 진행되었습니다. 아쉬운점이라면, 어차피 윈7의 기능은 그 자리에 모인 블로거들이라면 상당수가 이미 써 보셨을테고, 저도 그렇고 해서, 오우, 원더풀 윈7! 식의 분위속에서 기초적인 부분 전반을 소개하는 식의 시연이 그렇게 흥미진진하지는 않았습니다. 중간의 몇몇 시연자분들은 명백하게 준비부족으로 드라마틱하게 인상을 줄 수 있는 좋은 포인트를 밋밋하게 만들어버리기도 했고요. 마지막 파트너사의 프리젠테이션까지 합해서 그냥 통짜로 한시간짜리 광고 하나 본 기분입니다. 뭐 이 부분에 있어서는 큰 기대도 안했으니 실망은 없는 정도.





아,

에프엑스 사진은 어디있냐고요?



이 흉이 우리 애들 눈앞에 있는데 사진이나 찍고 있으....



......


네 찍어왔습니다.

찍어왔다고요..





그리고 뭐,

네. 생각치도 않게 노트북이 당첨됐습니다. 제 생전에 뭐 당첨된 역사가 없는데 오늘은 아주 끗발날리는 날이군요. 그래도 받으러 무대 올라가다가 777명 + 알파앞에서 엎어지며 도짓코 인증 성공(...).

윈7 프로모 카피와 노트북 당첨 인증



오늘 한 100년치 운을 다 써버린 저에게 내일은 무슨 재앙이 닥칠까요. 벌써 무서워서 잠이 안와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이올린에 북마크하기(0) 이올린에 추천하기(0)
2009/10/23 01:05 2009/10/23 01:05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