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log for all and none

검색 :
RSS 구독 : 글 / 댓글 / 트랙백 / 글+트랙백

V땅과 함께하는 PSP GO!



제법 큰 떡밥이 등장했습니다. 이미 여러 경로를 통해 이미지나 성능에 대해서는 많이 정보가 뿌려진 상태이니 생략하고 넘어갑니다. 제가 처음에 듣기로는 PSP GO에 대한 정보는 유출된 거라고 알고 있었는데 Qore에 뜬걸 보니 E3이전에 뭔가 다른 노림수를 두고 선공개를 해버린 듯 합니다. 이 바닥에서는 이미 슈퍼아이돌이 되어버린 베로니카 A.K.A V땅과 함께하는 즐거운 PSP GO 핸즈온시간♬

서프라이즈 공개를 포기하고 E3불과 며칠전에 정보를 풀어서 소니가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이 있으려나요. 개인적으로는 최근 소니의 경영악화가 이어짐에 따라 리스크를 조금이라도 더 줄일 수 있는 길을 택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서프라이즈 공개라는 것은 그만큼 임팩트를 주고 강한인상을 남겨 높은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는 장점도 있지만, 첫 공개된 시품에 대한 일반적인 평이 좋지 않을 경우 그만큼 제품 이미지에 더 악영향을 주겠죠. 다행인지 불행인지 공개된 PSP GO의 디자인에 대한 악평이 끊이지를 않고 있으니, E3에서 최소한 어떤 방향으로 홍보를 해야할지, 어떤점을 짧은 시간안에 조금이라도 더 개선해서 선보여야 할지에 대한 방향은 어느정도 잡혀졌다고 봅니다. 저는 디자인은 투박하고 멍뗘보이는게 썩 마음에 듭니다만, 공개된 스펙상으로는 그냥 UMD뺀 3000번이나 별 다를바 없는 듯 하네요.

소니 매출감소액과 적자폭을 보면서 당장에 회사 망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했는데, 게임기뿐만 아니라 다른 가전제품 부분에서도 새로운 제품 발매 속도를 전혀 늦추지도 않는 놀라운 저력을 보여주는군요. 역시 현찰 마니 쌓아두면 밥안먹어도 좀 버티는구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이올린에 북마크하기(0) 이올린에 추천하기(0)
2009/06/01 01:35 2009/06/01 01:35

맨 위로